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음식업 카페가 10만개, 단란주점이 2만개, 노래연습장이 9만개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김춘길 유흥업중앙회장은 “일반・단란・휴게음식점들도 똑같이 접객영업을 하고 업종별 준수사항인 시설내 이용자간 최소 1~2m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데, 왜 유흥주점만 영업을 중단해야 하느냐”며 답답함을 호소했다. 일반음식점과 단란주점, 카페 등의 휴게음식점 등은 유흥주점과 똑같이 술과 안주를 팔고, 거기서 여성과 남성이 동석해 술을 마실 수 있는데, 유독 유흥음식점만 ‘콕’ 짚어 문제 삼느냐는 것.

 

자주 가던 술집에 빈 자리가 없자, 특수부 선배였던 이주형 변호사의 소개로 문제의 룸살롱에 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별도의 감찰을 진행해 온 법무부는 세 명 중 두 명의 참석은 확실하지만, A 검사는 불투명하다며 징계를 망설여왔습니다. 지난 3월 성매매 알선과 조세포탈 혐의로 구속 기소된 YTT의 실업주 김모 씨에 대해 판결이 나온 과정에서 드러난 이 룸살롱의 실체는 '국내 최대 규모'로 요약된다. 나홀로 룸살롱 고객들은 초이스를 통해 보통 1명에서 2명까지의 아가씨를 옆에 앉히고 아무에게도 노출되지 않은 채 자신만의 무릉도원을 즐긴다.

 

우리나라의 룸살롱과 그래도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 캬바쿠라도 일본의 최고 고급 유흥가로 꼽히는 도쿄 긴자의 카바쿠라 캬바죠(카바쿠라 아가씨)는 상류층 손님들을 상대하는 만큼 상당한 지식 수준을 자랑한다. 유흥주점으로 등록된 업소만 유흥접객원을 고용할 수 있다. 즉 유흥주점으로 등록되지 않은 단란주점이나 노래방에서 도우미를 부르는 것은 모두 불법이다. 하고 생각할 수 있는데, 단란주점과 일반음식점의 차이는 손님이 술을 마시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느냐다. 노래를 부르는 행위는 '공연'으로 간주하는데 일반음식점은 조례로 따로 정하지 않는 한은 공연을 하는 것은 불법이다.

 

도대체 거기서 뭘 하길래 수천만원을 거침없이 쓰고 또 어떤 얘기가 오가느냐는 지적이다. 최승재 의원은 “정경희 간사가 어제 (초선 의원 간담회 논의) 내용을 A부터 Z까지 가감없이 전달했다. 대표가 직접 답변하겠다고 해서 빠른 시간 내에 직접 대화를 나눠서 해결방향을 찾기로 했다”고 밝히고 있어 이번 이 대표의 성상납 의혹도 제기될 것으로 보여 가연 이 대표가 이에 대해 어떻게 설명할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감찰 결과를 통보 받은 대검찰청은 조만간 감찰위원회를 열어, 검사 세 명에 대한 징계 수위를 논의하게 됩니다.

 

나라를 대표해서 태극마크를 달고 나간 선수들이 경기 전날과 당일에 연달아 폭음했다면 문제의 소지가 충분한 일. 만약 한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선수들은 첫 경기가 열린 3월 9일 정오에 열리는 호주전을 앞두고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는 이야기가 된다. 또 호주전에서 패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반대로 KBO에 따르면 투수 3명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과 한국 경기가 없었던 3월 10일에만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주장했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기간 음주 행위와 관련해 처벌 규정을 정해놓지는 않았다. 다만 KBO 규약을 살펴보면 대표팀 소집 기간 명예와 품위를 지키지 못한 경우 징계를 가하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기에 규약 위반 소지가 있는 상황이다. KBO는 "경위서를 받은 결과, 음주 의혹을 받은 세 선수는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유흥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스낵바에 출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 업소에서 발생하는 한달 수입이 웬만한 중소기업 수입보다 많은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국내 대기업의 간부들 중엔 증권이나 부동산 투자 대신 대형 룸살롱에 투자하는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 이들은 유흥업 재테크가 돈 된다는 사실을 간파한 ‘선각자’들이다. 또한 비정상적인 패턴으로 댓글 작성, 추천, 반대 등이 발생하는 것으로 관리자 또는 시스템이 판단하는 경우 부정 클릭여부를 확인하여 해당 IP나 ID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투자자들 중 상당수가 룸살롱과는 거리가 먼 비즈니스맨들이다. 기업형 룸살롱이 등장하면서 이를 위한 전문 경영인도 생겨났다. 이젠 유흥업소가 아니라 유흥업체라고 해야 할 상황이다.

 

밖에 나가면 그분의 호칭을 절대 ‘목사’라고 해선 안돼요. 거기서 교주님이 한잔 하고 있으면 간부급 리더라는 사람들이 슬그머니 다가와 ‘회장님 2차 준비됐는데 자리 옮기시죠’라고 말해요. 지방에서 대형집회 있는 마지막 날은 어김없이 2차까지 가요. 하지만 이날 특히 화제가 됐던 것은 바로, 해당 사진 속에 등장하는 한 남성의 팔이었는데, 이는 앞서 한예슬이 남자친구와 관련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싸운다고 회사 관두지 않는한 가지 말라고 해서..안갈수도 없는데..어쩝니까..그냥 전 믿습니다.

키스방 후기 키스방 후기 키스방 후기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가이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Leave a Reply

Gravatar